씨앤씨어학원

Home
  >  
학원소개
  >  
수강후기
수강후기
학원소개
행복한 유치원에 다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이채나작성일 : 24.02.14

안녕하세요! 2년 동안 행복한 유치원 생활을 즐기고 있는 엄마로서의 소감을 공유해드릴게요.

우선, 5세 때에는 병설유치원을 다니다가 6세에 영유로 전환하려고 여러 어학원을 살펴보며 입학 설명회에 참여한 경험이 있었어요. 여러 곳을 살펴보다가 실망하던 중 남편이 추천한 씨앤씨 어학원이 마음에 들게 되었습니다. 남편이 처음 다녀온 설명회 때는 놀라움과 의아함이 있었지만, 그 이후 제가 참여한 설명회에서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예민한 성향으로 틀리거나 완벽하지 않으면 도전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어요. 씨앤씨 어학원에서는 이런 아이의 성향을 이해하고 선생님들이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하원할 때 즐거운 표정으로 웃고, 주말에도 유치원에 가고 싶다는 아이의 표현을 보면서 선택이 옳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원장선생님의 마인드와 세밀한 관리, 상담에서 나오는 말씀은 오은영 박사님처럼 칭찬과 자존감을 높여주시는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다른 어학원과 차별되는 부분은 각 선생님들이 아이 개개인의 성향과 학습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상담을 통해 그에 맞는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한동안 아이가 힘들어서 일반유치원으로 옮겨야 할지 망설이던 중, 상담에서 원장선생님의 말씀이 가려운 부분을 해소해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 결과, 아이는 씨앤씨에서 힘을 내어 잘 다니고 있다는 소식에 안도와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이의 예민한 성향에 맞춘 영어 학습과 선생님들의 세심한 케어는 정말 감동이었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씨앤씨에 초등부 연계가 가능하여 다니게 되는데 지금처럼 행복하게 지내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나, 릴리, 민주선생님, 등하원 선생님, 등하원 부장님 모두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